아이폰 성능저하 업데이트 집단소송

공지사항

아이폰소송위임 서류제출 관련 공지(최종) 및 제3회 변론기일진행경과보고 (20. 7. 9.)
    첨부파일 :   아이폰 소송위임장(보정명령).pdf 작성일: 2020.07.14 Hit: 61593

아이폰 성능저하 업데이트 집단소송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를 드립니다.

지난 79일자 변론기일 진행 결과 오는 108일 아이폰 성능저하 업데이트 집단소송의 제1심 변론이 종결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에 아이폰 소송위임 및 인감증명서 및 소송증빙 서류 제출과 관련하여 최종 안내를 드립니다.

 

아직까지 아이폰 소송위임 및 인감증명서, 또는 아이폰 소송증빙 서류를 제출하지 않으신 의뢰인께서는 202094일까지 아래 서류들을 송부해 주실 것을 요청 드립니다(송부해 주신 서류는 다시 보내실 필요가 없습니다).

 

1. 아이폰 소송위임 및 인감증명서 우편 송부

우편으로 보내주실 서류

①​ 소송위임장 1(인감날인) → 상단 첨부파일 다운로드

②​ 인감증명서 1(발급일로부터 3개월 이내 / 용도: 법원제출용)

인감 대신 '본인서명 및 본인서명사실확인서 첨부'로도 가능

 

법무법인 한누리 주소

[. 06601] 서울 서초구 서초중앙로2427, 431호 법무법인 한누리 (서초동, 지파이브센트럴플라자) / 02-537-9500

 

2. 아이폰 소송증빙 온라인 접수

온라인으로 보내주실 서류

1. 아이폰 설정(기기정보) 화면 캡처 [링크 : 아이폰 설정(기기정보) 화면 캡처하는 방법]

2. 통신사 가입증명

[링크 : SKT 가입증명 받는 방법  KT 가입증명 받는 방  LG U+ 가입증명 받는 방법]

 

■온라인소송닷컴 서류접수 방법(내가 제출한 서류 확인하는 방법) 

[링크 :​ 온라인소송닷컴 서류접수 방법(내가 제출한 서류 확인하는 방법 ]

 

 

94일까지 해당 서류를 송부하지 않으시는 의뢰인께서는 서류 미제출로 인해 소각하 또는 청구기각의 패소판결을 받게 될 가능성이 높으니, 이 점을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   아이폰소송 제2회 변론기일진행경과보고 (20. 5. 14.)
다음글   -   온라인소송닷컴 서류접수 방법(내가 제출한 서류 확인하는 방법)은?

※ 이 커뮤니티는 한누리의 의뢰인 또는 의뢰인이 되고자 하는 자와 한누리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공간이므로 법률상 보호되는 변호사와 의뢰인간 기밀정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록 정보보호를 위한 특별한 장치가 되어 있지 않다 하더라도 해당사건의 의뢰인 또는 의뢰인이 되고자 하는 자 이외의 자가 정보를 접근하거나 게시된 정보를 활용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