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성능저하 업데이트 집단소송

공지사항

아이폰소송 제2회 변론기일진행경과보고 (20. 5. 14.)
    첨부파일 : 작성일: 2020.05.15 Hit: 8365

지난 2020. 5. 14.(아이폰 성능저하 공동소송의 두 번째 변론기일이 진행되었습니다.

저희 측에서는 송성현송태호 변호사가피고 측에서는 김앤장 법률사무소 변호사들이 출석하였습니다또한 소송위임관계 확인 등을 위해 14분의 원고분들이 직접 출석해 주셨습니다.

재판부는 구성원 변경을 이유로 변론갱신을 하였고, 이어 소송위임관계 소명과 관련해서는 변론종결 시까지 위임관계가 밝혀진 원고분들에 한하여 판단을 하겠다고 정리하면서 본안심리를 진행하겠다고 하였습니다.

본안심리 관련해서는 저희 측은 피고들의 위법행위 입증 등을 위해 2020. 4. 24.자로 문서목록제출명령신청을 하였고, 피고 측은 2020. 5. 13.자로 이에 대한 의견서 제출하였는바이와 관련하여 , 피고 간에 구술 공방이 이어졌습니다.

재판부는 저희 측이 신청한 문서목록제출명령신청 채부를 소정외로 조만간 결정하겠다고 하였고, 아울러 저희 측에게 소송위임관계 등이 정리된 이상 이제는 본안심리에 관한 입증자료를 제출하라고 하였습니다.

이에 재판은 속행되었고다음 변론기일은 2020. 7. 9. 11:40 동관 561 법정으로 지정되었습니다.

앞으로는 본격적인 본안심리가 진행될 것으로 보이는바, 저희는 의견서 제출 등 기신청한 문서목록제출명령이 채택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준비된 본안심리 관련 증거들도 정리하여 제출할 계획입니다.

아울러 소송위임관계 관련해서도 송부해 주시는 소명자료(위임장, 인감증명서 등)가 있으면 변론종결시까지 계속 정리하여 제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전글   -   아이폰소송 변론기일 변경 공지(20. 3. 5.)
다음글   -   아이폰소송위임 서류제출 관련 공지(최종) 및 제3회 변론기일진행경과보고 (20. 7. 9.)

※ 이 커뮤니티는 한누리의 의뢰인 또는 의뢰인이 되고자 하는 자와 한누리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공간이므로 법률상 보호되는 변호사와 의뢰인간 기밀정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록 정보보호를 위한 특별한 장치가 되어 있지 않다 하더라도 해당사건의 의뢰인 또는 의뢰인이 되고자 하는 자 이외의 자가 정보를 접근하거나 게시된 정보를 활용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