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성능저하 업데이트 집단소송

자유게시판

증빙서류 확인요청
작성자 : 오한철 작성일: 2020.09.22 Hit: 5737

증빙서류 확인요청드립니다.


누락된 부분이 있는지요?​

 작성자 : 오한철 (2020-09-23 17:35)
첨부된 서류 2 페이지에 모델명 A1723-64 가 아이폰SE 입니다. 아울러, 인감증명서의 동일한 인감을 소송 위임장에 날인하여 재송부 해드리겠습니다.
 작성자 : 한누리 (2020-09-23 15:49)
오한철님, 송부해주셨던 [인감증명서의 도장과 위임장 날인도장이 불일치]하여 작년에 유선상으로 재요청드렸으나 회신주시지 않아, 법원에 보정서를 제출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보내주셨던 인감증명서의 동일한 인감을 소송위임장에 날인하여 재송부부탁드립니다.

또한 구입하셨던 아이폰 기종을 아이폰SE,아이폰7로 체크해주셨는데, 증빙서류는 아이폰7밖에 업로드해주시지 않으셨습니다.
아이폰SE 사용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통신사가입증명서를 추가 업로드부탁드립니다.(하단 링크참고)

9월 말까지 해당 서류를 송부하지 않으시는 의뢰인께서는 서류 미제출로 인해 소각하 또는 청구기각의 패소판결을 받게 될 가능성이 높으니, 이 점을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 전자본인서명확인서
다음글 | 제출서류 확인

※ 이 커뮤니티는 한누리의 의뢰인 또는 의뢰인이 되고자 하는 자와 한누리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공간이므로 법률상 보호되는 변호사와 의뢰인간 기밀정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록 정보보호를 위한 특별한 장치가 되어 있지 않다 하더라도 해당사건의 의뢰인 또는 의뢰인이 되고자 하는 자 이외의 자가 정보를 접근하거나 게시된 정보를 활용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