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성능저하 업데이트 집단소송

자유게시판

접수확인및 증빙서류 확인부탁 합니다.
작성자 : 한지웅 작성일: 2018.02.04 Hit: 22809

접수확인및 증빙서류 확인부탁 합니다.

고객 접수번호 : HA066-26270

 작성자 : 한누리 (2018-02-05 12:03)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어, 아이폰X이 기재된 가입증명자료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현재사용하시는 모델에 대해서는 아이폰설정(기기정보) 캡쳐화면(방법_공지사항 참조), 기존 모델에 대해서는
기존 아이폰이 가입되어 있던 통신사의 가입증명자료(통신사에 가입해 해당 아이폰을 사용했다는 사실을 확인하는 자료로 해지증명)를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다만 기존 아이폰은 반드시 소송 대상기종이고 문제가 되는 업데이트를 시행한 것이어야 합니다. 저희가 요청드린 아이폰 캡처화면 또는 통신사별 가입증명 외에 추가 증빙자료(예) 대리점 가입관련 자료, 변경내역 조회 등)가 있으시면 소송증빙자료 업로드 시 함께 업로드 하시거나, 온라인소송닷컴 → 나의소송정보 → 증빙서류 추가 란에서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작성자 : 한지웅 (2018-02-04 23:35)
아이폰6+ 사용하다가 성능 저하로 2017년 12월 15일 아이폰X로 기기변환하였습니다. 가입정보 인쇄에는 아이폰X에 가입한 내역만 나와서 아이폰6+에서 아이폰X로 휴대폰 변경 이력 조회만 올렸는데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전글 | 접수확인
다음글 | 증빙서류확인부탁드립니다.

※ 이 커뮤니티는 한누리의 의뢰인 또는 의뢰인이 되고자 하는 자와 한누리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공간이므로 법률상 보호되는 변호사와 의뢰인간 기밀정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록 정보보호를 위한 특별한 장치가 되어 있지 않다 하더라도 해당사건의 의뢰인 또는 의뢰인이 되고자 하는 자 이외의 자가 정보를 접근하거나 게시된 정보를 활용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