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성능저하 업데이트 집단소송

자유게시판

문의드립니다.
작성자 : 한송이 작성일: 2018.01.30 Hit: 22203

계좌번호 입력 중 화면이 종료되어, 재접속하니 사건이 접수되었다고 합니다.

[나의입금/송금내역] 화면을 확인하니 계좌번호가 000-0000-... 이런 식으로 보이는데 정확하게 저장된 것이 맞는지요?

회원정보를 수정할 수 있듯이 나의소송정보 화면상의 정보도 수정할 수 있게끔 조치를 취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작성자 : 한누리 (2018-01-30 12:04)
한송이님의 계좌번호는 나의소송정보 '계약서 위임자정보'에서 수정 또는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나의소송정보 ' 나의 입금/송금내역'에 기재되어 계좌번호 신한은행 000-0000는 한송이님의 계좌번호가 아닙니다. 한누리로 송금하시거나 저희가 송금드리는 경우의 법무법인 한누리 계좌번호이오나, 해당 사건은 착수금(소송비용)을 받지 아니하므로, 계좌정보가 필요없기에 '빈 계좌'라는 의미였습니다.(혼동이 있으실 듯 하여 법무법인 한누리 계좌번호를 기재해놓겠습니다.)
이전글 | 증빙서류 관련
다음글 | 미성년자 서류

※ 이 커뮤니티는 한누리의 의뢰인 또는 의뢰인이 되고자 하는 자와 한누리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공간이므로 법률상 보호되는 변호사와 의뢰인간 기밀정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록 정보보호를 위한 특별한 장치가 되어 있지 않다 하더라도 해당사건의 의뢰인 또는 의뢰인이 되고자 하는 자 이외의 자가 정보를 접근하거나 게시된 정보를 활용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