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모텍 유상증자관련 증권관련집단소송

공지사항

6회 심문기일 진행경과보고
    첨부파일 : 작성일: 2012.05.21 Hit: 5078

금일(2012년 5월 21일) 씨모텍 유상증자 관련 소송허가사건의 여섯번째 심문기일이 열렸습니다. 저희 측에서는 전영준, 송성현 변호사가, 피고 동부증권 측에서는 김&장 이상윤, 박철희 변호사가 각 출석하였습니다.

재판부는 저희가 지난 기일 신청한 한국예탁결제원에 대한 사실조회가 회신되었다는 통지를 하였고, 저희는 2012년 5월 21일자 준비서면과 소갑제31호증을 각 제출, 진술하였습니다.

이어 저희와 상대방의 구술변론이 약 1시간 가량 진행되었고, 이를 들은 재판부는 저희 측에게 지금까지 회신된 사실조회 등을 통해 총원을 정리해 볼 것을 권고하였습니다.

한편 사실조회 회신내용(한국예탁결제원)은 유상증자 참여주주가 7천 명이 넘는 관계로 이에 관한 통보비용을 예납해야만 유상증자 참여주주명단을 제공하겠다는 것이었고, 위 참여주주명단이 확보되면 총원정리가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에 저희는 통보비용을 예납하여 참여주주명단을 확보하여 재판부에서 요청한대로 총원을 정리할 예정입니다.

오늘 재판부 분위기상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다음기일에 심리가 종결될 것으로 보입니다. 좋은 결과가 있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이전글   -   5회 심문기일 진행경과보고
다음글   -   7회 심문기일 진행경과보고

※ 이 커뮤니티는 한누리의 의뢰인 또는 의뢰인이 되고자 하는 자와 한누리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공간이므로 법률상 보호되는 변호사와 의뢰인간 기밀정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록 정보보호를 위한 특별한 장치가 되어 있지 않다 하더라도 해당사건의 의뢰인 또는 의뢰인이 되고자 하는 자 이외의 자가 정보를 접근하거나 게시된 정보를 활용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