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모텍 유상증자관련 증권관련집단소송

공지사항

<항고심> 씨모텍 1심 소송허가결정 유지(피고의 항고 기각)
    첨부파일 : 작성일: 2015.02.09 Hit: 4902
지난 주 금요일(2/6) 서울고등법원 제25민사부는 씨모텍 유상증자관련 증권관련집단소송에 관하여 피고의 항고를 기각하고, 1심의 소송허가결정을 그대로 유지하는 결정을 내렸습니다.

결정내용은 총원의 범위를 선입선출법에 따라 계산하겠다는 것을 명시하였다는 것을 제외하고, 1심 소송허가결정의 내용과 대동소이합니다.

물론 상대방의 재항고 등의 절차가 남아 있으나, 이번 결정은 역시 1심과 마찬가지로 저희 주장을 대부분 인용하였다는 점에서 본안소송 등 향후 소송에 있어서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합니다.

또한 이번 결정은 항고심에서 처음 인용된 소송허가결정이라는 의미를 갖기도 합니다.

마지막까지 좋은 좋은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도록 계속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전글   -   <항소심> 4회 심문기일 진행경과보고(15. 1. 20.)
다음글   -   <재항고심>상대방 재항고장 제출

※ 이 커뮤니티는 한누리의 의뢰인 또는 의뢰인이 되고자 하는 자와 한누리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공간이므로 법률상 보호되는 변호사와 의뢰인간 기밀정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록 정보보호를 위한 특별한 장치가 되어 있지 않다 하더라도 해당사건의 의뢰인 또는 의뢰인이 되고자 하는 자 이외의 자가 정보를 접근하거나 게시된 정보를 활용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됩니다.